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Exhibition

전시기획 및 운영
리리스도어는 작가기반 디자인 콘텐츠와 캐릭터(IP) 등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전시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나 신진 작가&그룹을 발굴하고 데뷔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제목 NEW MISS
카테고리 단독전
· 전시명 : 'BRIDGE SHIP HOUSE' 국내 첫 개인전시
· 전시주체 : RIRISDOOR
· 날짜 : 2017. 07. 22(토) ~ 08. 02(수)
· 장소 : 프린트베이커리 (삼청 플래그쉽 스토어)
· 전시형식 : 아트토이, 일러스트레이션 전시 & MD 상품 판매


※ 리리스도어는 전시기획과 운영, 작가 매니징을 담당했습니다.




브릿지 쉽 하우스

BRIDGE SHIP HOUSE

BRIDGE SHIP HOUSE(브릿지 쉽 하우스)는 일본 이바라키 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로 2005년 고등학교 재학 시절부터 왕성한 작업 활동을 하고 있다. 국내 유명 케이팝 아이돌인 샤이니, 블락비와 콘서트, 상품 디자인 콜라보를 진행하고 아트토이 컬처, 서울아트북페어 등 한국 일러스트와 토이 전시에 꾸준히 출전하고 있다.


펑크한 스타일의 그림으로 한국 아이돌 뿐만 아니라 일본 뮤지션, 뮤직 페스티벌 로고와 상품 디자인 의뢰도 많다. 작가는 슈퍼맨과 같은 주류 만화가가 아닌 대안 만화, 작가의 수필적이고 그 순간의 감성을 담은 만화를 귀여운 필체로 그려낸다.


3개, 4개의 눈이 달린 캐릭터들이 매력적이다. 작가의 캐릭터들은 눈이 여러개라 무섭다기 보다는 작가만의 동글동글한 필체와 시원한 색감 선택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그리고 각 캐릭터들을 통해 작가의 일상, 우리들도 겪어 봤을 법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가감 없이 들려준다. 네눈박이 토끼 매튜, 매튜의 상상 속 애완동물 모리스, 단발머리에 캡모자를 쓴 브릿지 쉽 하우스의 잔잔하지만 즐거운 일상으로 초대한다.


프린트베이커리에서 한국 첫 개인전을 갖는 작가는 유령이 된 파란색 매튜를 최초로 선보인다. 파란색 매튜의 이야기를 프린트베이커리 삼청점 전시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 페인팅 쇼'

브릿지 쉽 하우스 작가

7월 29일 오전 11시 부터 ~













'NEW MISS' GOODS ITEMS


Figure custom, Figure blue, TOTE BAG, T-shirt, MUG CUP, CAMP CAP, Pin badge, Key ring, TEHON, STICKER, HATE SATE

























 
 

TOP